2008년 12월 4일 목요일

좋아하는 J리그 섭팅곡.


1.아비스파 후쿠오카(J2리그)

이거 섭팅곡 이름이 뭔진 모르겠어. 맨 처음에는 부산 섭팅곡으로 알고 있었는데 알고보니까 아니더군. 흠많무. 나도 원곡인줄 알고 이래 저래 얘기했는데 국축갤 은다누나가 그걸 보시곤 동영상을 올려주셨는데 그게 이거였음. 누나가 올려 주셨는데 이건 뭐.=_=왠지 내가 보기 되게 힘들더라고. 한동안 묻어뒀다가 며칠전에 그 팀이 아비스파 후쿠오카라는 얘기 듣고 오늘 열심히 뒤적거려서 겨우 찾아냈어.
뜻은 잘 몰라. 뭐, 우리들의 열정을 어쩌고 이 기분을 뭐 어쩌고..하는 내용이라는데. 예전 아는 형님이 해석을 올려 주셨는데 찾지를 못하겠네.=_=
그나저나, 개인적으로 상당히 좋아하던 섭팅곡이었는데 이것도 자작이 아니라니..조금 씁쓸?

아비스파 섭터들의 섭팅장면. 얘네는 인챠를 상당히 많이하넹.

덧.인챠가 난 오방천 쓰고 우산 휘두르는 놈들만 인챠라 하는건줄 알았는데 남미 섭터들을 통틀어서 인챠라고 하는구나. 몰라뜸=_=
뭐, 남미인의 순수한 열정? 대충, 이렇다 하더군. 예나제나 인챠란 개념은 쉽게 정리가 안되넹.
덧2.가사는 대충 이런뜻이라넹
지금부터 시작되는 우리들의 노레에
골이들어간다면 기분이 나아지겠지
라라라라 이 기분멈추지않아
라라라라 기분을보여줘
...
국축갤 spector ㄳㄳ


2. 요코하마 F.마리너스-오오렐레
이 글을 읽고 있는게 만약 GS지지자라면 어, 시발? 이거 어디선가 많이 들어본건데?할꺼야. 당연하지. 요코하마가 먼저 썼던거니까.=_= 얘네도 역시 골 셀레브레이션때 쓰는거 같은데, GS에서 하는 뭔가 이상야릇한 율동은 안하고 (율동은 창작인가보지?-_-) 머플러 돌리면서 점핑하고 끗이네. 개인적으로 이상야릇한 율동과 함께하는 GS버전보단 이 버전이 훨씬 박력있고 괜춘함.
덧1.

GS가 오오렐레 하는 모습이네. 멀리서 찍어서 잘 보이진 않으나 오오렐레 하는게 들릴껄?

이건 요코하마 섭터들. 숸이랑 똑같이 청백적을 쓰는군하.

3. Jef United-あっこちゃん
 이름 그대로 읽으면 얏코쨩. 얏코쨩이 뭔지 몰랐는데 알고 보니까 일본 고전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이더군. 원곡을 들어보니까 솔직히 도대체 이 곡이랑 뭐가 같다는건지 모르겠는데 후렴구가 살짝 비슷해.(얏코쨩~얏코쨩~얏코쨩~이러면서)
역시 GS지지자라면 이거 상당히 많이 들어봤을꺼야. 아니, 솔직히 경기 한번이라도 보러 갔다면 이걸 못 들어 봤을리가 없겠지. 내가 알기론 게임 시작할때 이거 한번 돌고 시작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응, 그래. 이거 말이야.=_=
원곡은 참 좋아하는데 이게 한국으로 넘어오니까 그닥이네.
그 팀을 별로 안 좋아해서 그런가?

이건 제프 섭터들. 쟤네도 노란색이잖아. 근데 왜 우린 이래?=_=


댓글 6개:

  1. 아비스파가 지금은 2부에 있구나..ㅋ



    이관우가 아비스파와 먼저 계약을 했는데 드래프트때문에 방황을 많이 하다 대전에 갔지. 아비스파 같은 경운 수원의 에이스이던 바데아를 영입하고 청대 에이스인 이관우 까지 데려가서 같이 세우는 복안을 세웠는데 실패했어.



    작두렐레는 그 작두타는 모습이 아마 외국애들 춤추는거를 따라했는데 엉성하게 따라해서 병신같아졌지. 아마 케니한테 물어보면 뭔 춤인지 잘 갈켜줄꺼야. 나보다 잘 알테니..ㅋ



    제프는 노란, 초록 배합이었어. 가시와는 완전 노랑인데 약간 형광필이 있어서 전남 비슷하지.ㅋ 제프는 예전에 김대의가 있었고 가시와는 홍명보, 유상철, 황선홍이 있었다네..ㅋㅋㅋ



    쓰고 나서 생각났는데 최용수도 제프에 있었다..ㅋ 그냥 생각나서 혼자 써봤네.ㅋ

    답글삭제
  2. @Blueshine - 2008/12/05 12:18
    이..이관우가 아비스파!=_=

    오..그렇군요. 전 아비스파는 만년 2부리거인줄 알았더니 또 그것도 아니고..흠좀무.

    전 오오렐레인지 나발인지 볼때마다 조낸 안쓰럽던데 ㄲㄲㄲ 그 많은 사람들 끌고 와서 하는게 고작 그거라니..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제프에 최용수 있던건 기억나요 ㄲㄲ 요새 소문 듣기론 제프 2부라던데..

    답글삭제
  3. 아 나 정말 이 글 너무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유야 너 짱ㅋㅋㅋ

    답글삭제
  4. @168. - 2009/06/14 00:21
    왜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GS 라시-_- 수호신써잇는거보면 FC서울이자나-_-

    답글삭제
  6. @개념 - 2009/11/23 15:47
    그것도 양반이라고 생각해주셨으면 감사하겠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