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2월 23일 화요일

Freetempo-Tokyo White Snow 2 music:Moon

원래 프리템포를 별로 안 좋아한다. 몇곡 들어봤는데 뭔가 아, 이건 시부야케이(라는 장르는 정확히 없지만, 여튼.)에서 단것만 쏙쏙 뽑아서 말랑말랑한걸 좋아하는 한국 여성들을 사로잡기 위한 음악이야!라는 생각이 들어서 인것도 있고, 무엇보다도 너무 많은 사람이 듣는다는(-_-)별 하찮은 이유로 안 좋아하기도 하고(대중에 대한 뭔가 모를 안좋은 의식이 있어서 그런가?), 여튼 내가 썩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이다. 그러니까 결론을 말하자면 지나치게 대중적이고, 뭐 이런?왠지 다이시 댄스같이 요새 추세에 맞는 음악을 내놓고 그로 인해서 돈을 받는다는 느낌이 든다고 해야될까. 여튼, 마이너 적인 내 취향에는 그닥 어울리지가 않더라.

 

이 곡은 그런 선입견에 있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곡인데, Tokyo White Snow Music:The Piano라는 Jazztronik의 넘버를 듣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어.

들어보려면 누르고


여튼, 꽤나 신나는 멜로디와 그간 보여줬던 프리템포의 넘버들과는 뭔가 다른 느낌을 준 덕택에 이 곡은 꽤나 끌리는 곡이 되었다. 도대체 이 곡의 정체가 무엇인지는 잘 모르겠지만..여튼.

2분38초라는 꽤나 짧은 길이에도 불구하고 이 곡이 그렇게 짧게 느껴지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지..

 

 

 

펼쳐두기..


 

댓글 2개:

  1. 마지막 펼쳐두기 안열린다.ㅠㅠ



    재즈트로닉 지난 여름에 내한했는데 클럽 못간게 한이 되는구나. 경기가 겹쳐서 갈 수가 없었어..ㅠㅠ

    답글삭제
  2. @Blueshine - 2008/12/24 12:11
    아..마지막건 펼쳐두기 없애는 법을 몰라서 못..지운거에요 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