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2월 19일 목요일

컴..컴퓨터가 안된다!

 그동안 파워에서 자꾸 문제를 보이던 망할놈의 컴퓨터가 드디어 사망하셨습니다. 그렇게 발로 차고 두들겨 패서 그런가, 왜 그런지는 몰라도 여튼 안되는군요. 집에서 컴퓨터를 켜고 어제 있었던 일들과 단상을 정리하려고 했는데 안되서 그냥 자버렸습니다.(덕택에 일찍 일어났죠.)

 

 참 컴퓨터를 그렇게 싫어했는데, 맨날 게임만 하면 꺼지고, 다운받다 꺼지고, 인터넷 하다가 꺼지고, 이래저래 맨날 꺼지기만 하던 컴퓨터였는데도 막상 생을 다하고 나니 허탈하네요. 정이 들어버린걸까요.

댓글 5개:

  1. 군대 갔다와서 하나 사야겠네.ㅎㅎ

    답글삭제
  2. @띠용 - 2009/02/19 20:01
    솔까 전 그냥 쓰고 싶은데



    아버지가 버린다고 하시네요 ㅠㅠ

    답글삭제
  3. 사용중에 꺼지는것은 , 온도 과부하로 인한 셧다운이 원인인것 같네요

    cpu 팬쪽을 청소해 보세요. 분해하기 번거로우시면

    진공청소기로 대충 훍어보시는것도 괜찮습니다.

    답글삭제
  4. @구운소금 - 2009/02/21 14:02
    ㅎㅎ저희집 컴퓨터는 파워문제인거 같아요 ㅋ

    파워를 갈아야 되는데 갈지도 못하고 징징

    답글삭제
  5. trackback from: 오늘 좀 화가 났습니다.
    뭐 때문인가 하면..요놈의 고물 컴퓨터 때문 입니다. 고물도 이런 고물이 없습니다. 일단, 사양을 적자면.. 이건 저의 그래픽 카드 정보 입니다. 요즘 들어서는 구형 그래픽 카드 입니다만 나름 쓸만 하더군요. 대략의 정보는 이정도 입니다. 그럭저럭 쓸만한 컴퓨터인데 뭐에 화가 났냐면.. 이게 USB 2.0을 사용해서 PMP에 고속 설정으로 파일 넣을때 넣다가 다운 되버립니다. 아아..이걸로 오늘 2시간 날렸고 클럽박스 포인트도 같이 날라갔습니다. 몇..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