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월 1일 금요일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전 드디어 올해면 전역입니다.

라고 말하지만 12월 30일이나 한참 남았군요.

올 한해를 꼬박 군대에 있으면 전역하네요.

 

그래도 막상 이렇게 올해 전역한다고 하니

전역할 그 날이 눈 앞에 온것 같기도 하고

기분이 묘하기도 하네요.

 

계속 전역얘기만 하니까 기분이 좀 찝찝하긴 한데

지난 한해 돌이켜 보면 참 이러저러한 일들이 많았다

싶기도 하네요.

 

제일 큰건 군대에 와서 이래저래 부비고 들어갔던 거나

좋은 부대에 와서 제가 안정적으로 클 수 있는 환경에 들어온

것이나, 부모님의 소중함을 다시금 깨달은 것이나, 등등 말이죠.

 

아직도 끊지 못한 담배나 작심삼일로 멈춰지는 계획같은

것들은 반드시 버려야 할 것들이지만 말이죠.

 

여러분의 지난 한해와 올 새해는 어떠신가요?

 

다시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1개: